•  

    FAQ

    문의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:D

    게시판 상세
    SUBJECT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(또는 불량제품)이 왔어요.
    POINT 0점

    RECOM     추천하기

    Q.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(또는 불량제품)이 왔어요.

     

    A.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gasina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점 유의해주세요.

    택배사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에 맞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상품을 보내기 전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서 교환 및 반품사항을 말씀해주시고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문의 후 답변을 받지 않고 상품을 보내신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    반드시 문의 후 답변 완료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불량 상품일 경우 : 불량인 부분을 교환/환불신청서에 작성하여 고객님의 성함 및 반품사유를 적은 신청서와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gasina에서 일체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.

     

    **반품사유가 안되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한 상품손상일 경우엔 일반 변심교환/반품으로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 해주세요

     

     
    FILE
    PASSWORD    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PASSWORD  

    / byte

    PASSWORD     확인   취소